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첫 애드센스 입금 받았어요!

반응형

오늘은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입금받은 날입니다.


20일에 지급액 설정을 지난달까지의 누적 액수에 맞추고 통장을 등록했더니 어제 21일에 구글로부터 송금했다고 메일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오전에 은행에서 입금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드디어, 말로만 듣던 구급을 받아보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 믿겨지시나요?


블로그로 글을 써서 수익이 발생하고 그 금액을 구글로부터 받는 것을 말로만 듣던 제가 직접 겪어보게 됐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만 해도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는 하는건지 허공에 벽돌을 쌓는 기분이었는데, 꾸준히 하다보니 하나하나 눈에 보이지 않던 결과들이 나타나는 걸 볼 수 있게 되었고 저의 블로그 행보를 지켜봐 준 사람들에게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결과물이 나오게 되었다는 사실이 반가울 수 밖에요.


작년 11월에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로 앞이 보이지 않아도 포기하지 않고 소기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시도했던 것이 이렇게 열매를 확인할 수 있는 영광을 안겨줬습니다.


쓰다보니 말이 너무 거창하네요.


다른 사람들도 다들 포스팅 하고 구급 받고, 저와는 비교도 되지 않게 큰 금액들을 받고 있을텐데 첫 입금 한 번 받았다고 들뜬 마냥 이러는 게 고수들이 보면 우스울 지도 모르겠어요.


그렇지만 그런 사람들도 이런 초창기 시절을 겪으면서 성장했을 것이고, 이런 감정을 느껴봤겠죠.


남들과 비교해가면서 조급해 하기 보다는 그때 그때 순간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충분히 느끼고 놓치지 않아야 함을 항상 마음속으로 다짐하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항상 저보다 많이 버는 사람들과 비교하게 되면서 행복을 느낄 일은 평생 없을테니까요.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되기 전까지는 말이죠.


그런 이유로 블로그를 시작하고 방문자가 늘어나고,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누적수익이 100달러를 넘고, 구글 입금을 받게 된 지금까지 저는 단계마다의 기쁨을 순차적으로 느껴왔습니다.


앞으로 어떤 단계들이 오게 될지 모르겠지만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일들도 있고, 힘든 일도 겪게 되겠죠.


블로그 뿐만 아니라 사는 게 다 그렇지 않나요?


그러니 우리는 행복할 수 있을 때 행복을 최대로 느끼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봐요.


오늘 행복할 수 있는 일이 있는데, 앞으로 다가올 걱정 때문에 충분히 행복을 느끼지 못하고 미뤄두고 있는 분 계신가요?


저도 온전히 그러지는 못하지만 우리 모두 행복을 온전히 느끼면서 살도록 해 보자구요.


자, 그런 의미에서 저는 오늘 1차 결과를 도출한 기분 좋음을 느끼면서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는, 아니 사실 이미 이번 달부터는 이번 입금과 무관하니 다시 다음 즐거움과 기쁨을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


또 좋은 일을 알릴 기회가 오길 바라면서,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