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가전

샤오미 워킹패드 R1

반응형

샤오미 워킹패드 R1 들어보셨나요?







샤오미 워킹패드 R1 소개


일반 러닝머신들은 크기가 크고 무거워서 집 안 한구석에 설치해두고 나면 옮기기도 어렵고 잘 쓰지 않는 경우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있어서 애물단지가 되게 마련입니다.



샤오미 워킹패드 R1은 접을 수 있어 다른 런닝머신들보다 훨씬 컴팩트한 사이즈에 바퀴로 이동할 수 있어서 공간 활용 면에서 뛰어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이 밖으로 나가는 걸 자중하는 시기에 실내 운동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샤오미 워킹패드 R1에 동봉된 리모컨을 이용하면 워킹 스피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센서가 자동으로 스피드 조절을 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워킹패드 R1에 장착된 LED 패널은 운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LED 패널은 속도, 거리, 러닝 타임을 표시합니다.




샤오미 워킹패드 R1 모드


샤오미 워킹패드 R1의 모드는 2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워킹 모드와 러닝 모드입니다.


워킹 모드는 정속 M 모드와 자동 A 모드 2가지로 나누어지고, M 모드는 리모컨으로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A 모드는 운동하는 패드의 스텝 위치로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KS fit app을 이용해서 모드 및 기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샤오미 워킹패드 R1의 장점은 접을 수 있다는 것과 부피 무게가 런닝 머신보다 훨씬 작고 가볍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집안 어디든 원하는 장소로 패드를 옮겨서 운동을 할 수 있어 실내 특히 집 운동 기구로 적합합니다.




또한 R1 모델의 특징으로 손잡이 부분에 거치대가 있어 운동을 하면서 폰이나 태블릿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안전 클립이 있어 긴급정지 버튼을 사용해 비상 상황에서 정지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샤오미 워킹패드 R1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