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 악세사리

제우스랩 z16p pro max 배송, 길고 긴 기다림의 끝이 다가온다

연36 2023. 5. 9. 19:10
반응형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제우스랩 Z16P PRO MAX 구매 글이 올라간지도 벌써 얼마가 지났는지요.

 

사실 구매할 때부터 배송은 오래 기다려야할 것 같아서 아예 잊고 있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도 그런 거 있지 않나요. 문득문득 떠오르는 "대체 언제 오는거지? 오긴 오는건가? 무슨 문제가 생겨서 발송이 안됐거나 통관에서 걸려 있는 건 아닐까?"

 

그래서 더 이상은 기다리지 못하고 티몬에 들어가봤습니다.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최근 구매내역으로 들어갑니다.

 

오오, 배송중이라고 나옵니다. 적어도 발송은 제대로 이루어졌나보네요.

 

배송조회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티몬에서 구매한 제우스랩 Z16P PRO MAX는 4월 29일에 출발한 것으로 보입니다.

 

인수전 부분이 잘려있는데 첫 항목이고 4월 29일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한국에는 5월 4일에 들어와서 5월 9일, 바로 오늘에서야 인천으로 갔네요.

 

그럼 평택항으로 들어와서 이제 인천에서 통관 들어가는 건가요?

 

와 정말 오래 걸리네요. 출발한 지 10일이 지났는데 아직 통관조차 들어가지 않았군요.

 

구매 내역을 보면 제가 구매한 제우스랩 Z16P MAX PRO는 5월 15일 중국발송 예정이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예정보다 훨씬 빨리 발송이 된 것은 고무적이나 결국 배송이 매우 오래 걸리긴 하네요.

 

그래도 통관이 아무리 오래 걸려도 10일 안으로는 받아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위 스크린샷을 보니 4월 18일에 구매했으니까 결국 한달 가까이 걸려서 받게 되는군요.

 

직구라 그런건지 이지바이(믿거바이?라고도 하던데 저는 이지바이 구매 실패한 적은 없어서.. 에디파이어 MR4도 이지바이, P11/P11 Plus도 이지바이 모두 양품 받았거든요)라 그런건지 ㅎㅎ 아무튼 한 달 정도 넉넉잡고 기다리면 오긴 오나 봅니다.

 

제품 받으면 개봉 후기 남기겠습니다. 제발 불량이 걸리지 않기를 바라며..

 

이전 Z16P PRO MAX 구매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제우스랩 Z16P PRO MAX 휴대용 터치 포터블 모니터

 

제우스랩 Z16P PRO MAX 휴대용 터치 포터블 모니터

제우스랩 Z16P PRO MAX에 관해 알아본 내용 공유해드립니다. 바야흐로 포터블 모니터 사기 좋은 시절입니다. 제가 처음 포터블 모니터에 관심을 가졌던게 2년전쯤이었을텐데요. 닌텐도 스위치에 사

leg-godt.tistory.com

포터블 모니터 제우스랩 z16p pro max 드디어 배송 도착!

 

포터블 모니터 제우스랩 z16p pro max 드디어 배송 도착!

3일 전에 Z16P PRO MAX가 너무 안온다고 글을 썼었는데요. 저는 그 날 인천중 간선상차라고 나와서 통관을 거쳐서 올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던 모양입니다. (참고로 저는 직구를 많이 해봤지만 배

leg-godt.tistory.com

에디파이어 MR4 화이트 스피커 왔습니다

 

에디파이어 MR4 화이트 스피커 왔습니다

최근 에디파이어 MR4 스피커가 특가로 종종 올라왔었습니다. 특히 화이트 버전은 특가로 올라온 적이 거의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2월에 블랙으로 5만원 대에 구매를 했는데 3월이 넘

leg-godt.tistory.com

 

반응형